728x90

10년 넘게 SKT만 사용한 덕분에 리필쿠폰이 연간 6장 제공된다.


데이터 리필쿠폰의 혜택은 위와 같다. 2년이상 이용중인 고객들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 표준요금제 등 일반형 요금제에 데이터 옵션으로 사용할 경우 리필 불가.



제공된 리필쿠폰은 모바일 T World 어플이나,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리필할 수 있다.


리필쿠폰 덕분에 상위요금제로 변경 없이 버틸 수 있게 되었다.
그런데 연간 6회 제공되는 리필쿠폰이 정확히 언제 지급되는지 알고 싶었다.




리필쿠폰은 가입년수 갱신시점에 제공된다 함.
그런데 T월드 홈페이지의 '가입정보' 항목을 보니 나는 2007년 3월 1일 이전 가입자라 조회불가.
(찾아보면 '가입년수 갱신시점'이라는 항목이 있을 것 같은데)
그래서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해 보았다.




이렇게 답변이 왔다. 나의 경우 8월 1일에 리필쿠폰이 발급된다 함.
'데이터 리필하기'라는 제도가 2013년 5월 13일부터 시작되다 보니,
리필쿠폰의 정확한 제공시점이 궁금한 사람들이 꽤 많을 듯.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