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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11도 윈도우10 출시 초기와 마찬가지로 이런저런 버그들이 발견되고 있다.
일부 시스템에서 성능이 현저하게 저하되거나, 몇몇 응용프로그램들이 구동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물론 계속해서 안정화 업데이트를 출시하고 있다.

윈도우11을 사용하다가 불편한 점을 느꼈다 싶으면 "피드백 허브" 앱에 신고하면 된다.
윈도우10에도 있지만 윈도우11에도 물론 있다.
사용자들이 적극 신고해야 윈도우11의 품질이 개선될 수 있다.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시작 메뉴를 띄우고 "모든 앱"을 클릭한 다음 "ㅍ" 항목에서 "피드백 허브"를 찾을 수 있다.


벌레 모양의 "문제 보고" 버튼을 클릭하면 버그 증상을 신고할 수 있다.
*. MS 계정으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신고 가능하다.


버그의 내용을 구체적이고 간결하게 기술할수록 물론 좋다.

신고를 하면 과연 고쳐줄까? 개인적으로 윈도우10 RS5가 출시되었던 시절에 태블릿PC에서 터치 키보드가 뜨지 않는 버그를 경험했는데, 피드백 허브에 신고하고 1달 정도 지나니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해 주었다.
(물론 다른 사람들이 많이 신고해서 그럴 수도 있다)
*. 윈도우11 미지원 컴퓨터에 우회설치한 경우에는 해결해 주지 않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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