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허니버터칩 덕분에 과자업계에서 달콤한 감자칩이 트렌드가 되었다.

구하기가 여전히 하늘의 별따기인 허니버터칩은 한번 맛본 적이 있어서 이 정도면 됐다 싶고...

이번엔 또 다른 달콤한 감자칩인 농심 수미칩 허니머스타드를 맛보고 싶었다.


수미칩 허니머스타드가 허니버터칩보다는 물량이 많고 구하기도 쉽다고 하는데,

동네슈퍼에서도 편의점에서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나 롯데슈퍼에서도 통 보이질 않았다.

혹시나 해서 대형마트에 들렸는데... 있다. 꽤 많이 남아 있었다ㅋ



개인적으로 몸에 가장 덜 부담을 줄 것 같은 감자칩은 수미칩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수미칩이 달콤한 맛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다.




홈플러스 가격은 이렇다. 85g 한 봉지에 1,910원.




원재료명과 영양성분은 이렇다. 겨자분말이 0.003%?




먹기좋게 뜯는 곳이 둘이나 있다.




하지만 질소과자라는게 함정. 뭐 그래도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실제로는 좀더 많아 보인다.




허니버터칩과 마찬가지로 파슬리 분말이 살짝 뿌려져 있다.


식감은 다른 수미칩 라인과 별 차이가 없는 것 같고 맛은?

처음엔 달콤한 맛이 나다가 몇 초가 지나면 겨자향이 혀에서 코로 전해진다.

다만 허니버터칩과 같은 분유 비슷한 맛은 없다.

평가를 내리자면? 허니버터칩, 수미칩 허니머스타드 둘다 손을 들어주고 싶다.

허니버터칩의 은은한 분유맛도 허니머스타드의 겨자향도 마음에 든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