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작년에 최강 무실적 포인트 적립 체크카드 "PAYCO 우리체크카드"를 발급받았다[바로가기].

(아쉽게도 현재는 단종되었다)

덕분에 페이코 포인트가 많이 쌓였는데, 막상 사용하자니 살짝 고민이 되었다.


가장 알뜰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편의점 행사제품 구입.

행사제품 구입시 페이코 포인트를 몇배로 돌려준다. 혹은 거의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딱히 마음에 드는 행사제품이 없다.


아주 오랜만에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결제 페이지를 확인해 보니 결제수단에 페이코가 있다.

다른 항공사들은 모르겠고 티웨이항공, 진에어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진에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항공권을 구입하면 결제 페이지에 이런저런 결제수단들이 뜬다.

PAYCO를 클릭하자.



PAYCO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하자.



PAYCO 연동 카드 뿐만 아니라 PAYCO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다.

(요즘 국내선 내륙노선 항공권은 주중 기준 1만원대에 풀리는 편이다. 김포공항 착발 부산 김해공항, 여수, 광주노선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결제 성공.

진에어를 타려고 했는데, 시간대가 맞지 않아서 티웨이항공을 타게 되었다.

(아쉽지만 충전 리워드는 적립되지 않았다)


PAYCO 결제의 결과는? 서울(김포공항)-부산(김해공항) 비행기 탑승.

국내선 비행기는 출발 20분전까지 체크인을 완료하지 않으면 (+10분 전까지 탑승하지 않으면) 탑승이 거절될 수 있으니까 주의하자.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