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수년 전에 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 철도패스를 구입했는데, 사은품으로 신라면세점 삼성카드 기프트카드를 받았다.

패스 두장을 구입한 덕분에 기프트카드 2만원권 두장을 얻었다.


장롱에 모셔 두었다가 최근에 발견한 기프트카드. 확인해 보니 카드 유효기간이 이번달이다;;

생각해 보니 잔액이 몇천원 남아 있다.

월말인데다 외국 나갈 일이 없어서 아까운 물건이 될 수밖에 없는 상황.



카드 후면에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8700)가 적혀 있다.

친절하게도 잔액조회 코드(52번)가 적혀 있다.


삼성카드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적혀있는 대로 잔액을 확인했다.

잔액 확인 후 #을 눌러 이전 단계로 돌아가니 "잔액환불은 X번"이라는 멘트가 나온다.

시키는 대로 잔액환불 버튼을 눌리니 상담원과 연결해 주었다(주중 평일 09:00~17:00).

카드번호 16자리와 카드 뒷면 CVC 번호 세자리, 계좌번호, 예금주명, 예금주 생년월일을 불러주면 된다.

두장 모두 잔액을 즉각 고스란히 환불받았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