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현재는 발급중단되었지만, 한때 최강 무실적 포인트 적립 체크카드는 PAYCO우리체크카드였다.

전월실적 상관없이 사용금액의 1.5%를 PAYCO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그런데 최근에 유사한 체크카드가 새로 출시되었다.

그 이름은 바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네이버 쇼핑 접속시 이 카드를 발급받으면 좋다는 배너광고를 가끔 볼 수 있다.

2020년 연말까지 사용금액의 1.5%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2021년부터는 1%로 줄어든다.


다른 좋은 체크카드들이 있어서 딱히 끌리지는 않았지만, 그냥 신청했다.

신청한다고 해서 손해볼 일은 없기 때문.

(다만 연회비가 5천원 청구되는 체크카드라는 점에 주의해야 한다! 하지만 2020년에 한해서 발급 다음달까지 만원 이상 사용하면 연회비가 캐쉬백된다.)

 

 

신청 이틀만에 수령했던 듯하다.

물론 카드배송원이 직접 집이나 사무실까지 배송해 준다.

 

 

투명한 재질이라서 속이 들여다 보인다.

후불교통 기능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데, 있는 걸 선택했다.

 

 

▽ 2020년 적용 혜택

올해(2020년) 안에 발급받으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5%=1.5% 적립받을 수 있다(월 15,000포인트 한도).

연회비가 5천원 청구되지만, 발급월 익월까지 1만원 이상(결제계좌가 우리은행인 경우 5천원 이상) 사용할 경우 캐시백된다.

*. 연회비는 처음부터 면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일단은 청구된 다음 추후 캐쉬백되는 방식이다.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기본 혜택

2020년까지는 1.5%가 적립되고 위 내용은 2021년부터 적용된다.

사용금액의 1%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되는데, 해외에서 사용해도 1%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네이버 포인트 적립시점

카드설명서에는 매월 15일에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적혀 있는데, 어째 6월에는 10일날 적립되었다.

 

 

 

해외이용 수수료 및 전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서비스

우리카드는 해외이용 수수료가 비싼 편인데 (해외 브랜드 수수료 1% + 건당 $0.5),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는 건당 수수료가 면제된다.

마스터카드(MasterCard) 수수료만 1% 청구된다. 해외 결제시에는 확실히 혜자카드다.

그리고 국내외 공항 라운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데, 이건 전월실적을 요구한다. 3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 더라운지멤버스 라운지 입장 후기는 [바로가기] 참조

 

 

공항라운지 실적충족 여부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분간은 코로나19 때문에 해외에 출국할 수 없으니까 딱히 의미없는 혜택이다.

*. 긴급재난지원금 결제시에도 전월실적에 반영된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역시 정상적으로 적립된다.

 

 

 

서비스 제공조건

2020년 4월 20일 출시된 체크카드니까 2023년 4월 20일까지는 현재 혜택 그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외 수수료 정책 및 점검시간

앞서 설명했듯이 해외 결제시 마스터카드 수수료 1%만 청구되고, 우리카드사 수수료는 청구되지 않는다.

체크카드 점검시간은 매월 2주차 금요일 00:25부터 00:40까지, 매월 2주차 일요일 02:00부터 06:00까지다.

(점검시간은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에도 적혀있다)

 

 

 

발급대상, 연회비

만 17세 이상부터 발급 가능하다.

소액신용한도 신청 가능한 체크카드이지만, 물론 이 기능은 만 19세부터 이용 가능하다.

 

 

 

후불교통 사용금액에 대한 포인트 적립

 

보시다시피 후불교통카드 결제금액에 대해서도 1.5%(2021년부터는 1%)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기타
-. 페이코 삼성페이에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를 등록해서 결제시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예전에는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 줬는데, 지금은 이벤트성 룰렛 돌리기 방식으로 바뀌었다ㅠ
-. 온누리상품권 앱이 지원된다. 온누리상품권 앱에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를 등록하고 충전해서 결제하면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 [바로가기] 참조하자.
-. 페이북 앱을 설치해서 QR결제하거나[바로가기], 마이태그하면[바로가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