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형 통신3사의 장점 중 하나는 "멤버십카드"다.

일부 알뜰폰 통신사들도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긴 하지만, 통신3사만큼 혜택을 많이 제공하지는 않는다.

통신3사의 등급 및 혜택이 서로 대동소이한데, KT는 이런 등급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카드 발급받는 법

요즘은 모바일 멤버십카드가 보편화되어 있지만, 플라스틱 멤버십카드도 여전히 발급 가능하다.

멤버십카드는 [바로가기]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다만 요즘은 십중팔구 모바일 멤버십카드만 사용해서 그런지, 플라스틱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알바가 잘 모를 수 있다.




KT 멤버십 개요

모바일 뿐만 아니라 인터넷, 집전화, 인터넷전화, IPTV 사용료도 멤버십 등급산정에 포함된다.




KT의 멤버십 등급 기준 및 기간

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SKT와는 달리 KT는 등급에 따라서 사용 가능한 연간 포인트가 제한되어 있다.

연간 이용금액 산출기간은 전전년도 11월부터 전년도 10월까지다.




포인트 이용 기간

포인트는 매년 1월 1일 일괄적으로 부여되고, 매년 12월 31일 혜택기간이 종료된다.




장기 특별포인트

만 3년이상 장기가입고객은 장기가입쿠폰[바로가기]과 더불어 멤버십 포인트 추가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VIP, VIP 등급이 적용되는 요금제

SKT와 마찬가지로 고가 요금제를 가입 및 유지하고 있는 고객들에 대해서는 VVIP 및 VIP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사 멤버십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은 바로 편의점.

GS25는 GOLD 이상 등급은 천원당 100원, 일반 천원당 50원, 이마트24도 동일하다.

KT는 5Good 모닝 시간대에 한해서 모든 등급 천원당 2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300x250

+ Recent posts